MQQNEYES HISTORY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DEAN MOON (창업주)는 1940 년대 후반의 핫로드 시대에 조직적인 드래그 스트립과 National Hot Rod Assn을 이끌었습니다.
그는 MOON Speed Equipment (1950년) 을 설립하여 스피드와 경주 용 제품의 품질과 안전을 향상시키 기 위해 일했습니다.

하지만, 1987년 06월 04일 La Habra Convalescent Hospital 에서 긴 투병 생활 끝에 60세의 나이로 운명 하셨습니다.
당시, 아내와 자녀 분들이 MOON을 계속 이어가려 노력 했지만, 계승의 준비가 안 되 었던 시기에 어쩔 수 없이 폐업을 결정 ! !

DEAN MOON 의 오랜 친구 이자 당시 일본 딜러 였던 SHIGE SUGANUMA 께서 MOON를 인수 하며 MOON 은 MOONEYES로 계속 비지니스를 이어 갔습니다.
SHIGE SUGANUMA 씨는 "DEAN MOON" 의 노력과 센스가 녹아 있는 "문아이즈"를 특유의 밝은 비지니스 정책으로 현재 까지 이르게 하였습니다.

문아이즈의 많은 제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며, 오래된 핫로드를 복원하고 재현 하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 MOON "로고는 핫로드 스포츠 역사의 일부입니다.

MOONEYES 는 커스텀 컬쳐로 인해 전 세계 사람들이 하나의 친구가 되길 바라며,
남녀 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자동차 커스텀과 모토사이클 커스텀, 핀스트라이핑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습니다.

현재 "문아이즈"는 자동차, 모토사이클 커스텀매니아를 넘어서 일반의 사람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주는 회사로 거듭났고,
다양한 제품들로 전 세계의 매니아 층을 확보 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문아이즈 코리아 SHOP HISTORY -

문아이즈 코리아 샵 쉐이크피스톤은 본래 "아메리칸 올드 스쿨 쵸퍼"라는 빈티지 모토사이클 복원 커스텀샵 "SHAKEPISTON MOTORCYCLE"로 2008년 청주에서 오픈 했습니다.
올해 새로운 점포로 문아이즈 코리아 샵을 오픈 했습니다만, 약 9년전 2013년도에 꿈에 그리던 요코하마 핫로드 커스텀 쇼에 관람을 하게 되면서 문아이즈와의 인연이 시작 되었습니다.
당시에 한국에서 커스텀 바이크샵을 한다는것은 매우 드물며, 많은 고충이 있었습니다. 문아이즈 본사에 팬으로서 찾아가 여러가지 조언을 듣고 공감할수 있는 시간을 몇년간 보내왔습니다.
2016년 SHIGE 대표님으로서 한국의 딜러를 허락 해주시면서 본업을 영위하며, 문아이즈를 알려 왔으며, 2022년도 부터는 희망을 가지고 더욱 크게 샵을 확장 이전하여 여러분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희 문아이즈 코리아 샵에서는 문아이즈 본사의 브랜드 정책이나 커스텀 컬쳐 세계관을 정확히 이해하고, 제공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문아이즈 코리아 샵을 응원 해주시고 함께 문아이즈의 문화를 사랑하며, 한국에서도 키워나아가 주시길 바랍니다.

  •  + 정식딜러인증서 열람하기 +